macphun 사, SnapSelect과 Tonality 할인 소식


  레이니아입니다. 잊을만하면 소개하는 macphun 사 소프트웨어 할인 소식입니다. 꽤 자주 소개해드린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긴 내용이 아니므로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SnapSelect 할인


  중복 사진을 정리해주는 소프트웨어인 스냅셀렉트(SnapSelect)를 할인 판매한다는 소식입니다. 중복 파일을 걸러주는 소프트웨어로 Gemini 같은 프로그램이 이미 많이 나와 있는데요. 스냅셀렉트는 사진에 특화되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윈도에서는 무료 소프트웨어도 많아서 지난번에 소개했을 때, 섣불리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작년 말에 그 소개와 함께 출시기념으로 $24.99를 $14.99로 할인 판매한다고 했었는데요. 이번에 할인하여 $14.99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번들에 끼워서 한 Copy를 얻었습니다. 조만간 사용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스냅셀렉트


  SnapSelect를 구매한 사용자에게는 또 다른 특전이 있습니다. macphun 사의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Focus2($9.99)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구매한 스크린 샷을 촬영하여 ‘January Special’이란 제목으로 support@macphun.com로 보내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앱스토어에서 구매한 것이 아니라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미 많은 사용자가 댓글로 문의를 남긴 상황이므로, 답변을 보고 다시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

Tonality 할인


  사진을 흑백으로 변환해주고 이미지를 보정해주는 소프트웨어인 Tonality도 함께 할인 중입니다. 에디터 추천을 받은 프로그램인데요. 맥 앱스토어에서 현재 $17.99로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부터 올해까지 유독 macphun 사의 할인 소식을 많이 접하게 되네요. 그리고 1월 행사인데 뉴스레터는 이제야 도착하여 제대로 적용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또 다른 할인 소식이 있다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