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이 스마트기기. kt의 50% 요금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Posted by 레이니아
2017.01.03 06:30 IT/- kt토커(kt talker)


  지난 포스트에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드려서 짐작하셨겠지만, 취미(!?)라고 우기는 제 블로그는 제 가계부를 핏빛으로 만드는 주범입니다.


  그래서 새해가 오면서 기쁜 점은 새로운 가계부를 쓰게 됐다는 점이죠. 물론, 이 가계부도 핏빛으로 물들이리라 생각하지만요. 후후.


  요새 기어 S3도 만져보고 또 웨어러블기기로 가슴이 봄 처녀마냥 싱숭생숭한데, kt에서 이런 제 마음을 알았는지 특별한 혜택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프로모션입니다.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프로모션

  사실 설레는 마음에 스마트기기를 반값에 주는 건가 마음만 앞섰는데요. 이게 아니라 스마트기기를 이용하면서 내는 '요금'을 반값으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하지만 실망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LTE 데이터를 이용했을 때 효과가 극대화되는 스마트기기. 활용도는 높이면서 통신비는 대폭 절감할 수 있는 보기 힘든 프로모션이라는 점은 분명하니까요.




  이를테면 최근 소개했던 기어 S3 프론티어. LTE를 지원하는 모델이기에 단독으로 번호도 넣을 수 있고, 부가 서비스를 이용해 스마트폰 없이도 원래 번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LTE가 없다면요?


  아마 제 기능을 절반도 활용하지 못할 겁니다. 결국 따로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데, 올해 새롭게 가입하면 이 모든 금액을 반값으로 제공한다는 소식입니다.



육하원칙으로 꼼꼼히 살펴보는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 찬스

1) 누가 가입할 수 있나?

  kt 스마트폰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번호 하나당 스마트기기 1회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번호 하나의 월정액 요금제가 부가세를 포함해 3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데이터 선택 76.8, 109 요금제를 쓰는 이용자는 기간 제한 없이 쓰는 동안 내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키즈폰은 법정대리인이 조건을 충족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 요금할인, 복지할인, 결합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됩니다.


2) 언제까지 가입할 수 있나?

  올해 1월(1월 2일)부터 6월(6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고, 스마트기기를 산 시점부터 6개월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3) 어디서 가입할 수 있나?

  올레샵에서 스마트기기를 주문하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올레샵 이벤트 페이지


4) 무엇을 살 때 할인받을 수 있는가?


  올레샵에 있는 스마트기기를 살 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아이패드 시리즈(프로 9.7, 프로 12.9, 에어2, 미니4), BeY 패드, 라인 키즈폰, 기어 S3 프론티어, LG 액션캠 등이 있습니다.


5)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

  스마트기기를 주문하면서 '배송시 유의사항' 란에 스마트기기 반 값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명의 회선 번호를 입력하면 개통과 함께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kt스마트폰과 스마트기기는 키즈폰이 아닌 이상 같은 명의여야 합니다.


6) 왜...?

  인터넷을 이용한 많은 스마트기기가 늘어나면서 점차 한 사람이 갖는 기기 수가 늘어났습니다. 저만 하더라도 스마트폰 말고도 태블릿PC, 스마트워치를 갖고 있는데요. 이제는 다양한 스마트기기가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일상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지만, 그만큼 통신비가 늘어나는 부담이 생겼는데요. 이런 고객이 더 경제적인 요금으로 스마트기기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혜택이라고 합니다. kt 모바일 고객만 쓸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이라는 것이죠.



스마트기기 요금 반값으로 받는 혜택은?

  아시다시피 기기마다 스마트기기 요금제가 조금씩 다릅니다. 태블릿PC는 데이터투게더 요금제로 LTE 스마트폰 기본제공량에 일제공 데이터까지 공유하는 요금제를 쓸 수 있는데요. 반 값 할인으로 5천5백 원에 쓸 수 있습니다.


  키즈폰은 통화 50분(망내 지정 1회선 무제한)과 문자 250건(망내 지정 1회선 기본), 데이터 100MB를 주는 키즈80 요금제를 반값인 4천4백 원으로 쓸 수 있네요.




스마트워치는 데이터 500MB, 음성 50분, 문자 250건에 착신전환을 제공하는 웨어러블(LTE) 혹은 데이터 100MB에 음성과 문자가 같은 웨어러블(3G) 요금제를 쓸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할인받아 각각 5천5백 원, 4천4백 원입니다.




  액션캠은 데이터 10GB 혹은 20GB에 최대 속도 200kbps로 무제한으로 쓰는 스마트액션 10GB/20GB 요금제를 쓸 수 있죠. 가격은 할인받아 각각 1만2천1백 원, 8천2백50원입니다.


  요기에 한 가지 덤. KT 하나멤버스 1Q 카드가 있으시다면 카드 혜택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습니다. KT 하나멤버스 1Q 카드는 KT 유무선 상품을 자동이체하면서 단돈 1원 이상만 결제하면 무조건 매월 5천 원의 통신비를 할인해주는 카드인데요.


  반값 할인 혜택과 더해주면 요금 할인 폭이 대폭 커지니 덤으로 알아두세요.




  저는 아쉽게도 데이터 선택 76.8 이상이 아니라 6개월 한정 프로모션을 이용해야 할 것 같은데요. '하늘이 밀어주는 기회다!' 싶어서 어떤 스마트기기를 살까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이번 달 가계부도 핏빛으로 물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럼 지금까지 이렇게 펑펑 쓰다가 머지않아 인생의 쓴맛을 느끼게 될까 두려운 레이니아였습니다!:)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