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차량 유지비를 아끼는 혜택, kt Car+의 혜택은?


  다른 포스팅도 마찬가지지만, 멤버십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은 좀 더 꼼꼼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지난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지만, 소비자가 당당하게 얻을 수 있는 혜택은 최대한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최근 휴가철에 쓰기 좋은 차량 관리 멤버십. Car+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서비스를 써본 바 있어, 이를 조금 살펴봤습니다.




Car+란?

  Car+는 멤버십 포인트로 쓸 수 있는 자동차 토탈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할인 혜택을 받아서 누릴 수 있는데요. 크게 주유, 세차, 정비의 세 가지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 혜택부터 살펴볼까요? 아마 많은 분께서 가장 솔깃해 하실 주유 할인은 GS칼텍스 전 매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Car+ 카드를 제시하면 주유는 리터당 20원, 충전은 리터당 1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신용카드 중복할인을 지원한다는 게 특징인데요. 주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기름값을 아낄 수 있습니다. 일1회, 50ℓ. 그리고 월 150ℓ 한정이라는 조건이 붙지만, 잘 쓰면 이것만으로도 본전은 아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GS&POINT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휘발유와 경유는 리터당 2점. LPG는 리터당 3점이 적립되는데요. 할인과 적립을 야금야금 모으면 생각보다 할인 효과가 크네요.




  세차 혜택도 GS 칼텍스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정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외부 세차 연 4회(월 1회 한정)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와 함께 쉽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바로바로 쓰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 세차할인부터는 VIP와 일반 등급의 차이가 있는데요. VIP는 4회, 일반 등급은 3회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정비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정비 전문 업체인 오토 오아시스(autoOasis)와 연계하는데요. VIP 기준으로 연 1회 엔진오일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KIXX G1/D1 이하의 5만 원 한도라는 조건은 있네요.


  그리고 와이퍼를 50%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을 할인해줍니다. 할인율은 오토 오아시스 홈페이지 혹은 kt 멤버십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몇 가지 할인 혜택이 더 있습니다. 한화리조트 준회원 가를 제공해 한화리조트에서 일정 수준 숙박료를 할인받을 수 있고요. 롯데렌터카는 최대 75% 할인을. 그리고 메가박스 자동차극장인 DriveM 용인 지점에서는 최대 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소소한 혜택이 있네요.




  Car+ 혜택을 받으려면 kt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카드를 받으면 됩니다. VIP는 3만 점. 일반은 1만5천 점이 필요한데요. 혜택의 할인 정도를 따져보면 꽤 괜찮은 것 같네요. 어차피 차량 관리 비용은 꾸준히 드는데, 이 일부를 멤버십으로 보전할 수 있으니까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주유 할인만 알차게 받아도 멤버십 포인트는 뽑을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제대로 못 쓰고 남는 포인트가 있다면 이렇게 쓰는 것도 좋겠네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변에 차량 정비를 하시거나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분이 많습니다. 이럴 때 Car+ 혜택이 있다면 운용비용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제가 만약 자차를 운용하고 있었다면 망설임 없이 썼을 법한 매력적인 혜택입니다. 혹시 포인트를 아깝게 남기고 계시는 차주 분이라면 kt Car+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참고 링크

kt CAR+ 혜택 페이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