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아



이제 정말 추석이 코앞이네요. 풍성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서비스에서 저마다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편의점간편결제로 편의점 털이 할 때 유용하게 쓰는 머니트리 서비스 또한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포인트를 알뜰살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담았어요!




위비멤버스, 하나머니 모아서 명절 선물 보내기


여느 때처럼 머니트리 앱을 켜면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머니트리 초기화면이 뜨는데요. 문득 이 캐릭터의 정체는 뭘까... 했었는데, 슬리보라는 이름의 캐릭터였습니다. 슬그머니 숨어버린 돈과 포인트를 찾아주는 머니트리의 친구 나무늘보라고 하는데요. 머니트리 서비스 특징을 잘 살린 캐릭터라는 생각이 듭니다.





머니트리 서비스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각종 포인트를 한데로 모을 수 있다는 게 아닐까요? 머니트리 충전쿠폰부터 마이신한포인트, 하나머니, 위비멤버스의 위비꿀머니 등 여기저기 굴러다니는 포인트를 박박 긁어 모을 수 있습니다.



|진짜 글 쓰다 발견한 뜻밖의 득템



하나씩 확인해보면 있는 줄도 몰랐던 포인트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선불식 버스카드를 쓸 때 얼마 남은 잔액부터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충전하고 남은 소액 등 쌓여있는 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한 번에 모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으다 보니 양이 제법이더라고요.





그리고 이 포인트는 간편결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 소개해드렸던 것처럼 편의점간편결제로 활용할 수도 있지만, 추석에는 뭐니뭐니해도 명절선물이 좋겠죠? 머니트리 포인트를 이용해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백화점 상품권을 고를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웬만한 백화점 상품권을 바꿀 수 있는데요. 이렇게 바꾼 상품권은 모바일로 바로 선물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직접 찾아가는 게 가장 좋겠지만, 사정의 여의치 않다면 이런 식으로 성의 표현을 할 수도 있는 거니까요.





만약 따로 선물할 곳이 없다면 그대로 써도 좋겠습니다. 롯데마트 상품권 등으로 바꿔서 차례 음식을 살 때 쓰는 방법도 있겠고요. 지로요금 납부할 때 쓰는 방법도 있겠죠. 이도 여의치 않다면 ATM에서 현금으로 인출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저기 쌓인 포인트를 모으다 보니 제법 모여서, 여기에 살짝 간편계좌 충전을 보태 상품권을 사서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때마침 머니트리에서도 간편계좌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충전하면 2% 추가 충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머니트리의 다양한 추석 이벤트



앞서 본 2% 추가 충전 이벤트 말고도 머니트리 이벤트 탭에선 다양한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와 골프존이 연계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을 15% 할인 판매하기도 하고요. 8월에 이어 9월에도 CU 편의점간편결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머니트리 지로납부 10% 할인도 빼놓을 수 없겠죠? 그리고 추석 맞이 이벤트로 매일매일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이벤트도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최대 머니트리 포인트 10,000점을 받을 수 있어요. 꾸준히 응모하다 보면 소소하게나마 포인트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저기 안 쓰는 포인트를 모아서 활용할 수 있다는 활용도가 매력적인 머니트리 서비스였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잘 활용하셔서 풍성한 추석. 알뜰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위 머니트리를 소개하면서 머니트리로부터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