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아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 시점에서 통신사 멤버십 혜택. 잘 쓰고 있으신가요? 찾아 쓰면 쏠쏠한 혜택이지만, 놓치면 잊기 쉬운 통신사 혜택. 11월의 절반을 지나는 지금. 놓치지 말고 쓰시라고 정리해봤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두 재로 만나는 꿀 혜택. 11월 kt 더블할인 멤버십의 매력적인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




kt 더블할인 멤버십 11월의 혜택


가장 중요한 건 매월 진행하는 스페셜 혜택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달의 스페셜 혜택은 G마켓 5천원 중복할인 쿠폰입니다. 2만5천원 이상 결제 시라는 제한 조건은 있지만, 기존 할인 쿠폰에 덧붙여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k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G마켓 쿠폰 받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인증 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만약 kt멤버십 VIP시라면? G마켓 스마일클럽이 가입한 후 7천원 할인 쿠폰으로 바꿔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선착순 5만명 한정이라 올라가는 시점에선 조금 늦었을 수도 있겠네요. 스마일클럽 가입이라는 부가 조건이 붙으므로 어쩌면 기본 5천원 쿠폰이 가장 괜찮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양한 더블할인 상시 매장들


이밖에도 상시 진행하는 혜택도 있습니다. 뚜레쥬르, CGV,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GS슈퍼마켓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할인 안내 페이지를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어떤 조건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지 친절하게 소개돼 있으니까요.


매번 드리는 말씀인 것 같지만, 저는 도미노피자 혜택을 정말 아끼고 사랑합니다. 체감되는 혜택도 큰 편이고요. 신제품에 도전하는 용기를 주기도 하거든요. 얌냠.




지난 ‘슈가 플래닛’ 전시 때도 말씀드렸지만, 더블 할인 문화혜택을 다양한 공연, 전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의 메인으로 올라온 공연은 뮤지컬 ‘광화문 연가’,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the PLAY gose WRONG)’, 전시 ‘아드만 애니메이션, 두 번째 외출’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인기를 끈 공연이라 평소 문화생활에 관심 있으셨다면 이편이 쏠쏠하겠네요.




그리고 11월, 남은 기간 한정으로 화장품 브랜드 미샤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입점 기념으로 포인트는 단 ‘100점’만 차감한다고 하는데요. 대신 할인율은 15%, 그리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폴렌 엠플러 2종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합니다. 평소에 미샤 화장품을 즐겨 찾으셨다면 이 역시 매력적인 혜택이 될 수 있겠네요. 상시 할인이 될지는 알 수 없으나, 제 지론에 따르면 살 수 있을 때 사야 합니다. 



멤버십 고객이라면 핫이슈 아이템 체험까지


지금은 좀 희미해졌지만, 처음 kt멤버십이 생겼을 때, 다운, 업, 프리라는 개념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프리는 다양한 이벤트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기회를 주는 것이었는데요. 희미해졌지만, 사라지진 않았습니다. 아니, 오히려 매달 다채로운 상품이 걸려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 세트가 상품인데요. 저는 낯선 제품인데, 인터넷에 꽤 알려진 제품이더라고요.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하니 응모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복잡한 응모가 아니라 그저 kt멤버십 고객이라면 응모하기만 눌러도 응모가 되니, 부담 없이 응모하세요.




이제 약 절반 정도 남은 11월. 11월의 꿀 같은 혜택. 놓치면 아쉽겠죠?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다양한 혜택이 많으니, 놓치지 마세요. 놓치면 참 아까운 게 통신사 멤버십이니까요!


참고 링크

kt 멤버십 11월 혜택 페이지

G마켓 쿠폰 페이지

kt 멤버십 11월 득템 Free 이벤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