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건강하게 - 광명생약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

본 포스트는 지원을 받아 작성된 포스트입니다.


  레이니아입니다. 오늘은 광명생약(링크)에서 판매 중인 아사이베리 비타민 C에 대해서 살펴보는 포스트가 되겠습니다. 생각해보면 정말 아사이베리와는 오랜 인연이 있는 것 같아요. 퓨레 제품, 주스 제품에 이어서 이번에는 비타민 제품까지 접해보게 되는데요.

  제 블로그 포스트를 꾸준히 읽어오셨다면 더는 아사이베리가 낯설지 않으실 텐데요. 늘 그렇듯 아사이베리에 대한 짧은 설명을 덧붙이며 곧바로 개봉기를 작성토록 하겠습니다.



아사이베리란?

  아사이베리는 아마존에서 나는 베리류 과일 중 하나입니다. 상큼해 보이는 외형과는 달리 식용할 수 없는 씨앗이 열매의 90%를 차지하고 있고 열매가 그렇게 상큼하지도 않다고 합니다. 아마존이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자란 아사이베리는 영양소를 무척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요.

  아사이베리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질의 균형이 잡혀 있으며,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오메가, 비타민, 무기질, 섬유질 등의 영양소가 무척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특히 ‘안토시아닌(anthocyanin)’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들어있는데요. 아사이베리의 항산화 성분은 블루베리보다는 21배, 석류보다는 22배, 적포도보다는 55배나 많이 들어있어서 단연 돋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봉기
  본격적으로 아사이베리가 도착한 택배 상자를 열어보았는데요. 평소와 다른 향과 이상한 종이가 있어서 열어봤더니 다음과 같았습니다.

(하…한약!?!?)


  약간 달큰한 향이 난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카드가 함께 와서 읽어봤더니 여자 몸에 도움이 되는 약 겸 차라고 하더라고요. 많은 물에 충분히 우려서 마시면 좋다고 하는데, 조만간 끓여 마셔볼 예정입니다.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입니다. 영문명에서도 Acaiberry ‘Taste’ Vitamin C라고 표기되어있고 한글로도 아사이베리 ‘맛’이라고 하여, 여태까지 마셨던 아사이베리제품을 생각하면서 무슨 맛일까 무척 궁금하면서 한편으론 걱정도 되었습니다. 기억나시나요… 입안에서 안드로메다가 터지는 느낌의 맛이라고 표현했던 지난 포스트를요.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700mg이 함유된 캡슐이 12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권장 복용량이 1일 1회 2캡슐이므로 총 60일, 2달여를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식약청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

  꺼내보았더니 다음과 같은 통 모양의 제품이었습니다. 위의 뚜껑은 아이들이 돌릴 수 없는 안전캡으로 되어있습니다. 꾹 누른 채로 뚜껑을 돌리지 않으면 헛돌아서 뚜껑을 열 수가 없어요.

(캡슐)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 제품은 독특하게도 캡슐제형입니다. 물과 함께 삼키면 되는 제형인데요. 제가 이 제형을 보고 조금 놀랐던 점은 아사이베리 ‘맛’이라고 나와 있으면서 실제로는 맛을 알 수 없는 캡슐제형으로 나왔다는 사실입니다. Taste를 향(香) 등으로 넓게 생각한다고 해도 이를 전혀 알 수 없는 형태가 아닌가 싶었는데요…

  캡슐을 열어서 어떤 향인지, 어떤 맛인지 확인하고 싶었지만… 제가 아사이베리 맛에 약간 부담감이 있어서 시도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다음번에 마음 굳게 먹고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주간 먹어본 후기
  현재 저는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를 사무실에 가져다 두고 하루에 한 번 2캡슐씩 꼬박꼬박 먹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 다 그렇듯, 비타민을 안 먹었다 먹는다고 대단한 몸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건강할 때 무슨 영양제를 먹느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실제로 이런 영양제는 건강할 때 먹어주는 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몸이 아픈 후에 먹으면 너무 늦는 게 아닐까요. 건강할 때 꾸준히 관리해준다는 차원에서 이런 영양제를 먹는 것이겠지요.

  120캡슐이면 1인이 2달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라서 앞으로 2달간 사무실에서 꼬박꼬박 먹어주려고 합니다. 장마가 시작되고 날이 더워져 쉽게 몸이 지칠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을 광명생약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가 도와주리라 믿고 있어요.



  이번에 블로그와이드에서는 광명생약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C를 3병으로 묶어서 할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링크) 1병에 2달을 먹으니 3병엔 6개월, 즉 1인 기준으로 반년을 먹을 수 있는 양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평소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빌려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광명생약에서 출시한 아사이베리 맛 비타민 C 포스팅의 레이니아였습니다.:) 후덥지근한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건강 챙기셔요!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광명생약(http://kmltd.co.kr)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씹어 먹는 것도 아닌데 맛이 나와있는 것이 재미있네요.
    건강 보조 식품은 말씀대로 건강할 때 먹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
    •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만, 아직도 맛을 시도해보진 않았습니다... ㅎㅎㅎ
  2. 새로운정보.ㅋ
    잘보고가요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