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더블할인, 이번엔 테마파크다!


  여느 해와 달리 올해는 kt의 멤버십 혜택을 이래저래 잘 활용한 느낌입니다. 바로 더블할인 멤버십 덕분인데요. 작년 시범적으로 도입한 후 반응이 좋아 정식 프로그램으로 승격한 더블할인 멤버십. 벌써 시즌3를 맞았습니다.


  시즌3 역시 다양한 혜택을 갖추고 돌아왔는데요. 이번 시즌3에서는 어떤 할일은 두 배로 받을 수 있을지, 제가 한번 살펴봤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 이번엔 테마파크다.


  10월과 11월. 겨울이 찾아오기전 반짝 쾌청한 날씨를 볼 수 있는 계절인데요. 비록 우리나라 행사는 아니지만, 할로윈도 있고요. 옥토버페스트 같은 행사가 있어 테마파크에서 이를 이용한 다양한 행사가 계획돼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더블할인 멤버십에서는 테마파크 관련 혜택이 많은데요. 특히 '테마파크 할로윈 반값 이벤트'를 이용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0% 할인받아 테마파크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매일 1번씩 쓸 수 있다고 하네요.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모두 본인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동반에 한해 10~4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에버랜드는 다른 통신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오직 kt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합니다.


참고 링크

kt 멤버십 테마파크 할로윈 반값 초대 안내



  요새는 한창 놀이공원에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방문하는 사람이 많을 텐데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 나들이로도 손색없어 주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마파크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번 혜택을 놓칠 순 없겠죠?


  가벼운 분장과 함께라면 더욱 즐겁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규정이나 할인혜택은 kt홈페이지 및 각 테마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혜택을 두배로


  시즌3를 맞은 더블할인 멤버십이 아직 낯선 분이 있으실까요? 사실 이름만 들어도 짐작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만, 더블할인 멤버십은 멤버십 혜택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아무렇게나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매 시즌마다 조금씩 혜택이 다릅니다.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혜택은 월 1회만 할 수 있다는 점은 숙지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도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곳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지마켓. 인터넷 쇼핑을 자주하는 저는 자주 드나드는 사이트인데요. 지마켓에서는 5천원 중복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중복 할인쿠폰인데요. 이만하면 적어도 배송비는 털어낼 수 있어서 유용하리라 생각합니다.




  쿠폰을 어떻게 받는지 모르실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더하면요. kt멤버십 혹은 G마켓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블할인 멤버십 제휴사 통합 월 1회 쓸 수 있습니다. 이 때 멤버십 혜택은 5천 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 G마켓 스페셜할인



  그리고 뚜레쥬르에서는 기존 15%할인을 두 배로 적용해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요. 비슷하게 도미노 피자에서는 VIP 20%, 일반 15%를 두 배로 적용해 VIP 40%, 일반 3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열심히 쓰는 혜택이기도 하네요.




  CGV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블할인 멤버십을 적용하면 현장에서 영화표를 최대 4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요새 영화값도 많이 올라 부담스러운데, 이만하면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시 혜택도 빵빵합니다. 요새 SNS에서 핫한 전시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전 또한 더블할인 멤버십을 적용해 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인생샷 하나쯤은 건져온다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전. 저도 이달 중에 한번 다녀오려고 계획 중입니다. 예쁜 사진을 담을 수 있겠죠?




  벌써 시즌3를 맞은 더블할인. 이번 시즌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혜택이 많습니다. 아시겠지만, 멤버십 할인혜택은 부지런히 움직인 만큼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쉽게 놓치지 마시고 멤버십 포인트 꼭꼭 쓰시길 바랍니다. 못 쓰고 사라지는 멤버십 포인트, 정말 아깝잖아요.


  저는 이번달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전을 노리고 있는데요. 혹시나 다녀오게 된다면 이 후기도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번째 시즌을 맞은 kt멤버십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