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포트로 부족해?! 그래서 준비한 Anker 10포트 멀티 충전기

Posted by 레이니아
2016.12.01 06:30 IT/- 액세서리(Accessory)


  지난 번에 Anker 6포트(60W) 멀티 충전기 제품을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그 글 말미에 가족이 들고 떠났다는 이야기를 적었는데요.


  불편함에 아쉬웠던 저는... 그만 특가로 올라온 제품 하나를 더 지르고 맙니다. 네. 이렇게 머지 않아 망할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스케일도 커진 10포트 제품인데요. Anker 10포트 멀티 충전기를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Anker 10포트 충전기

  쿠폰과 기타 행사를 이용해 이리저리 할인을 받았더니 지난 6포트 구매 때와 비슷한 가격으로 살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득템했다고 생각했는데요.



  생각해보니 6포트가 해외에서 돌아올 텐데... 어쩔 수 없죠. 즐겁게 샀으니 즐겁게 열어보는 수밖에요.



  이번에 택배 상자를 열자 전원 코드가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순간 머리를 스치는 생각은 이 제품이 정식 수입사를 거친 제품이 아닌가? 였는데요. 내부는 한글화가 돼 있긴 한데, 저번과는 조금 다르기도 하고...



  생각보다 문제는 없는 것 같아 계속 써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상자를 열면 저번과 같이 Anker를 선택해줘서 고맙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구성품이 크게 다르지 않네요.



  구성품을 모두 꺼낼 생각은 애초에 하지 않아 손에 잡히는 대로 대충대충 꺼냈습니다. 본체와 사용설명서, 그리고 전원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Anker 6포트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상단에 Power IQ 표시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장 최적의 전력값을 찾아서 기계에 보내준다고 합니다. 기기 충전 꽌련 제품을 몇 번 쓰다 보니 이 기능의 중요성을 알겠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는 배터리도 크고 일반 충전기로는 충전이 잘 안 되는 일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Anker 제품에서는 그런 문제가 생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이패드를 들고 멀리 다닐 때 라이트닝 케이블만 있으면 충전이 안 되는 일이 종종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이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전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인데요. 전원을 켜고 끄는 일이 얼마나 있을까 싶지만, 막상 스위치가 있으니 사용하지 않을 때는 완전히 전원을 내릴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Anker 10포트 충전기로 바뀐 점.

  Anker 10포트 충전기를 또 며칠 썼습니다. 모든 포트를 잘 이용할 수 있었으니 포트에 관해 적기보다는 제가 이 제품을 쓰면서 어떤 변화를 느꼈는지 정리해봐야 할 것 같아요.



  우선 제 방에서 멀티탭이 하나 사라졌습니다. 원하지 않았지만, 멀티탭 하나에서 또 다른 멀티탭 두 개로 나뉘는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멀티탭을 완전히 하나 줄일 수 있었습니다.


  방 구조를 바꾸면서 남은 멀티탭 하나도 조금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만, 우선 이렇게 바꿀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방이 덜 지저분해졌습니다. 5구 멀티탭에 덕지덕지 연결된 충전기를 전부 뺄 수 있었으니 아무래도 그럴 수밖에요. 선이 지저분하게 엉키지 않아 좋습니다.


  그리고 선이 많으면 은근히 그 사이에 먼지가 덕지덕지 끼는 것 아시죠? 이런 일도 자동으로 사라졌습니다. 깔끔해진 점이 가장 눈에 띄는 점이겠네요.



  여기저기서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많이 갖고 있어서 케이블이 모자르진 않습니다. 기기 테스트를 할 때는 7~8포트 정도 쓰고, 평소엔 4~5포트 정도만 쓰고 있는데요.


  얻은 케이블을 쓰고 있어서 선이 좀 들쭉날쭉한 건 살짝 눈에 거슬립니다. 필요하다면 조금 길이가 짧은 케이블을 쓰거나, 케이블을 묶어서 정리해주면 좀 더 깔끔해질 것 같아요.


  Anker 10포트 멀티 충전기 정가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조금 포트가 적은 제품을 선택하면 유용하리라 생각합니다. 여행할 때 들고 가기도 편리하고 말이죠. 캐리어에 멀티탭을 안 넣어도 돼서 좋네요.




  저는 이벤트 가격으로 사서 6포트와 비슷한 가격으로 살 수 있었기에 잘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평소 여러 기기를 활용하신다면 하나쯤 들여놓으면 참 좋은 제품입니다.


  요새는 당장 개인이 스마트폰, 태블릿, 카메라 등을 갖추고 있는 일이 많으므로 USB 충전기가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두 제품을 연달아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