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마크7 서브제로 피규어를 사는 방법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마블 히어로는 누가 있을까요? 당장 머릿속에 떠오르는 히어로가 있지만, 마블 영화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 계기는 아이언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답은 아이언맨이라고 합니다.


  어제부터 우리나라에만 있는 공식 마블 스토어인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에서 아이언맨 마크7 서브제로 버전 아이언맨 피규어를 한정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이언맨 마크7 서브제로 버전이 무엇인지 궁금하시겠죠?



  위 피규어가 아이언맨 마크7 서브제로(Sub-Zero) 버전입니다. 아이언맨 하면 특유의 빨간색과 금색의 조합을 생각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사실 이 색이 아닌 슈트도 꽤 많습니다.


  그리고 이 서브제로 버전은 흰색과 회색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무채색으로 있어서 그런지 조금 밋밋해보이리라 생각하기 쉬우나 자세히 보시면 음영이나 관절부위까지 세심하게 표현돼 있습니다.



  사진을 꼼꼼히 살펴보면 디테일 끝판왕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아크 원자로 부분 덮개를 열어낸 부분이나 미사일 발사대 부분, 헤드기어 접합부까지 어느 곳 하나 놓치지 않은 세심함이 매력입니다.


  특히 이 슈트는 마크7인데요. 마크7은 어벤저스에서 로키와 최종 전투를 벌일 때 성능 테스트도 없이 기동했던 그 슈트입니다. 팔찌를 이용한 체결방식이 인상 깊었죠.



  이번 아이언맨 마크7 서브제로 피규어는 홍콩의 핫토이가 제작했습니다. 핫토이는 마블 시네마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캐릭터 대부분을 피규어로 만들었는데요. 1/6 스케일에서 균형 잡힌 만듦새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인기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에서는 이 외에도 다양한 핫토이 피규어를 볼 수 있었는데요. 1/6 스케일부터 더 작은 형태, SD형태까지 다양한 피규어가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http://reinia.net/1857)에 다녀와 피규어를 간단히 소개해드리기도 했으니 확인해보세요.



  이번 피규어는 온라인이 아닌 오직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합니다. 오프라인이라 하면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한양대점과 메가박스 코엑스점 두 군데에서만 판매하는데요. 한정판이라 한정수량만 판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이미 판매를 시작해, 아마 잘하면 이미 매진했을 수도 있겠네요.


  가격은 49만8천 원이라고 합니다. 만듦새를 보고 보통 가격은 아니겠다고 생각했는데, 과연 비싼 가격이네요. 관심이 생겨 해외 가격도 찾아봤는데요. 해외에선 아직 정식 출시 소식도 나오지 않고 예약 주문 중이며, 그나마도 300달러 정도로 가격이 형성됐습니다.


  국내 배송비, 관세 등을 생각해본다면 심하다 싶을 정도로 비싸진 않네요. 실물을 바로 들고 올 수 있다는 점에선 오히려 훨씬 매력적인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지난 6월 한정판 캡틴 아메리카 피규어와 스칼렛 위치 피규어도 순식간에 팔려, 이번에도 만만치 않으리라 생각하네요.


  관심 있는 분께선 부지런히 연락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에선 앞으로도 꾸준히 마블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관심 가는 소식이라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위 소식을 소개하면서 E&B로부터 관련 제품을 제공 받았음"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