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마블스토어, 한양대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1호점 확장 오픈

  지난번 코엑스에 새로 생긴 마블 공식 스토어인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코엑스에 생긴 곳은 2호점이었는데요. 그 2호점이 세계에서 둘밖에 없는 곳이고, 1호점도 우리나라에 있다는 사실은 전해드렸습니다. 1호점은 한양대에 있는 엔터식스 한양대점이고요.

  그런데 최근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호점을 더 크게 확장했다고 합니다. 원래도 꽤 큰 매장으로 알고 있었는데, 80평 정도가 추가돼 이제는 거의 200평 가까이 되는 커다란 마블 컬렉션 스토어가 됐다고 하네요.


  기존 매장이 완전히 달라진 게 아니라 더 커진 거라서 그런지 입구는 예전에 봤던 모습과 같네요. 아이언맨이 지키고 있는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안에 있으면 왠지 아이언맨이 지켜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내부 매장의 구성도 조금씩 달라졌는데요. 여태 있던 핫토이 피규어존과 다른 액세서리는 그대로 있으면서 마블의 느낌이 강한 아이템이 추가되고, 다양한 분류의 제품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사진과 같은 바디프랜드 허그 체어 같은 제품이 새로 추가됐는데요. 제품을 사는 것 말고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돼 더 오랜 시간을 마블 스토어에서 보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확장은 이미 지난 13일에 완성됐는데요. 오픈 당일인 13일과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16일, 그리고 17일에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사진 가운데 가득 쌓인 럭키박스 보이시나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판매하는 특별한 럭키박스. 최대 65만 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이 마블 패키지를 3만 원에 살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럭키박스 득템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장사진을 이뤘다고 하네요.


  더 중요한 사실은 아직 확장이 완전히 끝나지 않았다는 점. 2017년 연말까지 차차 확장을 계속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1층 전체를 마블 컬렉션 스토어로 구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초의 마블 스토어자 세계 최대 규모의 마블스토어로 발돋움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기회가 닿으면 또 방문해보고 싶네요.


  더 중요한 점은 저도 랜덤 박스를 득템했다는 거겠죠? 내용물이 뭐가 들었는지는 조만간 다른 후기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짧은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위 마블 스토어를 소개하면서 마블 스토어로부터 기념품을 제공 받았음"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기념품에서 65만원짜리가 툭 튀어나왔어야 할텐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