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라 6월까지인 건 아니죠? LG G6 프로모션 6월까지 연장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G6의 프로모션이 6월 말까지 연장됐습니다. 원래 프로모션 기간은 지난 4월 30일까지였습니다.




  지난 3월 9일까지 LG G6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정식 출시와 함께 LG전자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사은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해, 5천 원으로 해당 사은품을 살 수 있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사은품은 B&O Play 이어폰,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롤리키보드2&비틀마우스 세트 중 택1입니다. 그래도 지난 프로모션과 달라진 점은 캡슐머신이었던 돌체구스토가 빠지고 B&O Play 이어폰이 들어왔습니다.




  B&O 플레이 이어폰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나와 있진 않습니다만,  설명을 보면 V20에 들어갔던 B&O Play 번들 이어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존 G6 번들 이어폰은 쿼드비트3와 거의 비슷한 제품으로 알려졌는데요.


  확실히 B&O Play 이어폰을 쓰면 좀 더 나은 음질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액세서리는 G6 기프트팩 앱에서 신한카드 FAN 5천 원을 결제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문제는 신한카드를 쓰지 않는 사람은 신한카드 FAN에 가입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구 엘지카드였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 프로모션 내용이 이해는 갔으나, 소비자를 고려한 프로모션은 아니라는 생각이 가시진 않네요.


  한마디 더하자면 단가가 가장 비싸 보이는 톤플러스 HBS-1100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므로 aptX HD 코덱은 적용할 수 있지만, DAC는 전혀 활용할 수 없음을 잊지 마세요.




  그밖에도  LG G6 게임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게임아이템 쿠폰6종을 제공합니다. 이는 LG Smart World 앱을 통해 제공되니, 앱을 켜고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하시면 되겠고요.


  마지막으로 LG 워치 스타일 1,000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합니다. 마찬가지로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하면 되고요. 당첨자는 랜덤 색상으로 발송한다고 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프로모션의 연장을 LG G6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는데요.


  정말 꾸준한 인기에 힘입은 것인지, 아니면 점유율을 확보하고자 하는 눈물의 프로모션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LG G6를 지금 사실 분께는 나쁘지 않은 프로모션이겠습니다.



참고 자료

LG전자 보도자료("5월에도 LG G6 구매 혜택은 계속된다!")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