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멤버십 고객을 위한, 멘탈을 BOOM-UP 해주는 무한 톡 후기.

Posted by 레이니아
2013.08.15 09:00 Culture/- 행사(Event)

  SK텔레콤에서 진행한 T 멤버십 눝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멘탈 BOOM-UP 프로젝트 무한톡 행사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레이니아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트에서 살짝 언급했었던 무한톡 행사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지난 포스트라 함은 달라진 SK텔레콤의 새로운 멤버십에 대한 포스트였는데요.

  이 포스트에서 SK텔레콤의 T 눝 멤버십 공통혜택을 살펴보며 무한톡을 살펴보았었습니다. 청춘의 가능성을 새로 보는 멘탈 Boom-UP 프로젝트 무한톡이라는 이름으로 6월 말에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었는데요. 저는 가보지 못했지만, 꽤 흥미로운 행사였다는 후문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무한톡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닿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그 무한톡 행사의 간단한 후기가 되겠습니다.



청담 CGV

  무한톡 행사가 있었던 곳은 청담 CGV였습니다. 청담 CGV는 강남구청역에서 쭉 걸어가면 나오는데요. 저야 차량이 없는 도보 애용자이므로 카메라를 이고 강남구청에서 무더위와 사투를 벌이며 이동했습니다.

(청담 CGV 앞)


  청담 CGV 앞에 이미 무한톡을 알리는 선간판이 서 있었습니다. 3층 엠큐브에서 진행한다고 하여 우선 표를 받기 위해 3층 엠큐브로 향했습니다.

(무한톡 행사)

  조금 일찍 도착한 무한톡 행사장에는 한창 리허설 중이었는데요. 틈을 엿보고 싶었지만 그러진 못하고 표만 받았습니다. 일찍 오는 순서대로 선착순으로 받는 표였는데요. 부지런하게 움직인 덕에 좋은 좌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한톡 행사 팔찌를 착용한 사람에 한하여 SKT 멤버십 할인이 가능하다는 안내도 보았습니다. 괜찮아 보였어요.

(무한톡 행사 진행을 위한 이벤트)

  오늘 연사로 나오는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데이브레이크에서 폭탄 질문을 던질 수 있는 소정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메모지에 원하는 질문을 적어서 붙이면 행사 중에 질문의 대답을 들을 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부지런히 적어서 붙였습니다.

  표를 받고 잠시 시간이 남아서 밖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조금 일찍 행사장에 들어왔습니다. 다행히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더라고요. 그럼 본격적으로 무한톡 행사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무한톡 살펴보기

(캘리그라피 이벤트)


  한쪽에는 캘리그라퍼 윤히어로씨가 나와서 무한톡 참여자들의 꿈이나 문구를 멋들어지게 써주는 캘리그라피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캘리그라피…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마땅한 꿈이나 문구가 생각나지 않아서 미리 예시로 있던 문구를 받았습니다. 즉석에서 쓱싹쓱싹 써주시는데 예쁜 글씨가 나왔어요. 그리고 이 노래 참 좋아합니다…(!!!)

(무한톡 포토월 이벤트, 캘리그라피 이벤트는 이미 만원)

  캘리그라피 맞은 편에는 포토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포토월에서 즉석 사진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아, 물론 전 안 받았습니다…(…) 제 얼굴 제가 보면 이만한 테러가 없는지라…

(무한톡 그리고 핑거푸드)

  시간이 시간이니만큼 가벼운 핑거푸드가 제공되었는데요. 청담 CGV가 CJ 계열사가 뭉쳐있는 곳이다 보니 핑거푸드의 출처가 투썸 플러스더라고요. 요는 맛있었다는 이야기입니다.

(T 멤버십 눝)


  SK텔레콤만의 특별한 멤버십 T 멤버십 눝이라는 화면이 뜨고 무한톡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날 MC를 맡은 사람은 가수 호란인데요. 진행자들의 다소 장황한 이야기를 깔끔하게 정리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반했습니다!(응?)

(멋진 진행솜씨를 보여주셨어요.)


  먼저 문 리버(Moon River)를 불러주시면서 청중의 분위기를 착 가라앉히…시지는 않았고요^^; 좋은 노래로 주위 환기와 앞으로 이어질 강연에 대한 기대를 올려주었습니다.

1) 무한도전 김태호 PD
  노래가 끝나고 무한도전 김태호 PD님이 연사로 나오면서 본격적인 무한톡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Welcome to 무한도전)


  무한도전이 생겨나면서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변화에 어떻게 해왔는지, 본인의 꿈에 대해서 무척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분은 김태호 PD님을 만나기 위해 토요일 무한도전 본방사수를 저버리고 오신 거다.”라는 호란 님의 이야기가 기억에 남습니다.

(대담)


  강연이 끝나고 본격적인 대담(?!)에 들어갔는데요. 청중들이 궁금해할 질문을 제대로 짚어주는 호란 MC님 덕분에 무척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 여기서 시작하기 전에 붙였던 질문에 대한 답도 들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멘Boom 토크가 진행되었습니다. 무한톡 행사에 참여하기 전, 고민을 신청 받아서 선정된 고민에 대해 김태호 PD님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상당히 이색적인 고민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다양한 고민이 많았던 멘Boom 토크)


  첫 번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이의 괴리를 호소하셨던 좋아요를 너무 많이 찍어서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일시 정지를 당할 정도인 ‘좋아요정’ 여대생분. 두 번째는 대기업을 박차고 나와 나눔을 실천하시는데, 변하지 않는 사회에 답답하셨던 청년 사업가분. 마지막은 세탁업을 하고 계신 전직 군인분이 나오셨습니다.

(성심성의껏 답변하시는 김태호 PD님)


  본인 스스로 ‘고민을 해결해 줄 수는 없지만, 오늘 고민을 대신 안고 가겠다.’라고 밝히셨지만, 청중의 고민에 대해 성심성의껏 이야기를 하셨던 게 기억에 남습니다. 어떠한 질문도 짧게 끝나지 않았던 기억이 납니다.

2) 데이브레이크
  김태호 PD님의 강연이 끝나고 꿈을 향해 지금도 걸어가고 있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아마 많은 분이 공연을 기대하셨던 것 같아요. 나오는 그 순간부터 환호성이 들리더라고요.

(데이브레이크)

  저는 데이브레이크를 작년 펜타포트 페스티벌과 탑밴드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훈훈한 멤버들의 외모에 여성 팬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본 데이브레이크는… 훈훈하죠. 네…(…)

(데이브레이크와 대담)

  데이브레이크는 생각보다 오래된(?!) 밴드인데요. 8년 동안 꿈을 위해 쭉 달려왔고 앞으로도 쭉 달려간다고 합니다. ‘꿈’이 주제인 이번 무한톡 행사에 딱 어울리는 밴드라고 생각했습니다. MC 호란 님과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원석 님은 서로 인연이 있어서, 대담(!) 분위기는 무척 화기애애했습니다.

(이상형에 대하여…)


  중간에 살짝 주제가 새는 바람에 이상형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현명한 사람이 최대 화두였던 것 같아요.

(생일 축하합니다.)

  그리고 깜짝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무한톡 행사가 진행된 날이 생일이라 꼭 행사에 당첨되고 싶다는 사연을 남겨주신 분께 생일케이크와 데이브레이크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깜짝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비록 냉방기의 활약으로 불이 좀 애매하게 붙긴 했지만, 생일을 맞으신 분께 뜻깊은 이벤트가 아니었나 싶어요.

  이렇게 짧은 이야기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데이브레이크의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짦막하게 사진 위주로 가겠습니다.

(흥겨웠던 무대)


  흥겨웠던 무대가 끝나고 무한톡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하는 기념촬영 시간이 있었습니다. 기념촬영을 끝으로 SK텔레콤만의 특별한 멤버십 T 멤버십 눝, 무한톡 행사는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20대 청춘을 괴롭히는 4가지, 꿈, 사랑, 취업, 돈. 이 4가지를 짚어보는 T 멤버십 눝 무한톡 행사. 어떻게 보셨나요? 이날 행사는 챕터 1이었던 ‘꿈’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행사였는데요. 끝나는 시간보다 한 시간 정도 늦어지긴 했지만 재미있게 보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도 모르고 보고 왔습니다.

  우선 의도도 무척 참신하고 나오는 연사나 이야기도 무척 참신하고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게다가 여기에 깔끔한 정리가 곁들어져 무척 만족스러운 행사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행사가 끝나고 후에 설문조사를 통해 피드백도 확실하게  받는 모습을 보고, 이다음 행사는 더욱 멋지겠구나… 라는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게는 무척 참신하고, 한 번쯤 곱씹어볼 이야기가 오갔던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이후 9월, 10월에도 무한톡이 예정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기회가 되면 다시 한 번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설문조사에도 열심히 참여했는데… 과연 뽑힐 수 있을까요?

  다음 행사는 10cm 등이 나오는 행사라는 예고를 들었는데요. 부디 다음 행사에도 참석하여 재미있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SK텔레콤의 특별한 멤버십, T 멤버십 눝 무한톡 행사 후기의 레이니아였습니다.:)





<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2013.10.03 17:03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