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Article)

머니트리로 편의점 간편결제하고, 즉시할인 받기


간편결제 서비스이자 다양한 생활 밀착형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머니트리. 지난달에는 CU 편의점과 제휴해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죠. 7월에 끝난 이 이벤트가 8월에도 계속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소식을 정리했습니다.




머니트리로 CU 즉시 할인 받는 방법은?


머니트리가 아직 낯선 분께선 찬찬히 소개한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여름을 맞아 확 바뀐 머니트리앱을 열고 들어가면 CU 8월 이벤트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2천원 이상 결제 시 즉시 500원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최소 결제 금액과 최대 받을 수 있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더 알차게 쓸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특히 머니트리 포인트를 충천하는 방식이 단순히 현금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도 고려하셔야 하는데요. 나도 모르는 곳에서 잠자는 카드 포인트, 멤버십 포인트 등을 박박 긁어서 머니트리로 모아 쓸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이번에도 방식은 같습니다. 머니트리 메인에서 바코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코드 간단 결제 메뉴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서 CU를 선택한 후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해달라고 요청하면 끝이죠.


앱에 자동으로 안내도 나와 있어 ‘결제를 이렇게 해야 한다.’고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편의점 간편결제니까요! 2천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500원이 차감되는 형태로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저는 요새 주변 편의점에서 점심 도시락을 주로 해결합니다. 지난달에도 잘 썼는데, 이번 달에도 소소하지만 유용하게 쓸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당연하지만, 이번에도 서비스, 유가증권, 담배는 혜택 대상이 아니라는 사실은 잊지 마세요!



M-Day 반값 할인으로 더 저렴하게


8월에는 최대 M-Day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M-Day가 언제냐고요? 8월 달력에서 크게 M자를 그려 이 글씨가 닿는 모든 날짜를 뜻하는데요. 6일부터 시작해 31일까지. 총 11일에 걸쳐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최대 반값으로요.




할인 상품은 지정된 날(3, 10, 17, 24일) 오전 11시에 공개되고요. 판매는 해당일 오전 11시부터 판매한다고 해요. 지금 할인 판매 리스트를 보면 판매가 마감된 상품을 볼 수 있는데요.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구글플레이 10,000원 상품권,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등이 있습니다. 이밖에도 아리따움, 롯데마트 상품권이나 식음료 등 다양한 상품이 반값판매를 기다리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날짜를 잘 기억했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정수량 판매고, 소진 시까지 결제할 수 있으니 빠르게 결제하는 것이 정답이겠죠? 




그리고 이 모든 결제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머니트리 포인트(잠자는 포인트를 한데 모은)로 결제할 수 있다는 사실! 미리미리 잠자는 포인트를 찾아 CU 편의점에서도 쓰고, M-Day에는 반값할인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위 머니트리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머니트리로부터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