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기 쉬운 환절기,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로 면역력 챙기기
제가 살면서 많은 복을 얻었지만, 그중에서도 일복 하나만큼은 기가 막히게 잘 타고난 듯합니다. 주변에서 염려할 정도로 말이죠. 문제는 일복이 돈복으로 이어지는 건 아닌지라....
이것저것 일 벌이기도 좋아하고, 관심도 많아서 기웃기웃 거리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언제나 지키는 중요한 원칙이 있습니다. 바로 '일하면서 몸 상하지 말자.'라는 단순한 원칙입니다. 그리고 쉽지 않은 원칙이라는 거, 다들 아실 거예요.
그래서 저는 건강 보조식품도 꾸준히 챙겨 먹는데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홍삼을 으레 선택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함소아 한의원에서 나온 홍삼. 홍삼인 세븐베리를 먹기 시작해서 후기를 정리했습니다.
함소아 홍삼
함소아라는 이름이 낯설지 않으실 겁니다. 병원 이름이 의약 전문 브랜드로 훌륭히 자리매김한 사례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브랜드의 영향력을 구성하는 요인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꾸준함과 신뢰가 큰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덕분에 함소아 제품이라고 하면 믿고 먹을 만한 제품으로 생각하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거겠죠.
이번에 받은 제품은 함소아 홍삼. 정확히는 함소아 진생단 홍삼인 세븐베리입니다. 굳이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홍삼이라는 점. 그리고 홍삼이면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함소아 홍삼을 찾아보시면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옵니다. 아이들에게 유명한 홍키통키나 달인홍삼진액 같은 상품도 있는데요. 홍삼인 세븐베리는 맛이 좋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게 참 좋았습니다.
홍삼이 몸에 좋은 건 알지만, 한편으로는 먹고 나서 쌉싸름한 맛 때문에 선뜻 손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맛이 해결되고 나니 훨씬 부담 없이. 그리고 빼먹지 안고 챙겨 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세븐베리 원료 때문에 홍삼으로서의 가치는 떨어지는 게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도 있겠으나, 그런 걱정은 댓츠 노노. 6년근 홍삼을 넣어 홍삼의 효능도 확실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한 상자에는 50ml가 총 30포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마신다면 약 한 달 정도를 마실 수 있는 양이네요.
뒷면에는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에 관한 자세한 성분표가 있습니다. 건강식품이니 한 번 더 꼼꼼하게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양쪽에는 봉인(검사필)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선물로 드릴 때 이런 봉인이 하나 더 있는 게 아무래도 반응이 좋더라고요. 더 믿음직한 느낌이 든다나. 그런데 막상 제가 봉인을 여니 왜 그런 믿음을 가졌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패키지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상자를 열면 다시 5포씩 들어있는 상자가 6상자 들어있습니다. 작은 상자 하나도 신경 써서 포장해놓은 모습이 눈에 띄네요.
작은 상자에도 성분표가 따로 있어서 여차하면 작은 상자도 간단히 나누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한 번 마셔볼까요?
함소아 홍삼, 홍삼인 세븐베리를 마시다.
작은 상자에는 다섯 포가 들어있습니다.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절취선과 음용구 부분을 디자인해놓은 패키지가 인상적입니다. 곁에 두고 하나씩 뜯어서 쪽 빨아먹기 좋게 생겼네요.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는 1일 1회 1포씩 마시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받은 김에 한 포 마셔줘야겠죠?
원래대로라면 그냥 절취선 대로 뜯고, 바로 입을 가져다 댔을 텐데, 어떤 색인지, 양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 컵에 따라내 봤습니다. 50ml가 들어있고요. 색은 약간 불그스름한 색을 띠네요.
기존 홍삼이 짙은 갈색이었다면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는 세븐베리 원료 때문인지 살짝 불그스름한 끼를 띠고 있습니다.
살짝 입에 가져가 맛을 봅니다. 전혀 쓴맛이 느껴지지 않네요. 살짝 새콤한 맛도 돌면서 끝에는 홍삼향이 어우러진 은근한 단맛이 느껴집니다. 홀랑 먹기 아까워 천천히 마셨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군요.
이렇게 달아서 설탕 같은 게 들어간 건 아닌가 싶었지만,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에는 설탕, 색소, 향료,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4無가 대표적인 특징이라고 합니다.
색도 그렇고 딱 포도 주스라고 해도 믿겠네요.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마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요새 같은 환절기에 조심해야 할 게 감기입니다. 그리고 봄이 오면서 미세먼지, 황사도 조심해야 하고요. 외부 활동이 잦아지면서 바이러스, 세균에도 노출될 일이 늘었습니다.
이럴 때 우리 몸을 지키는 힘이 바로 '면역력'인데요. 홍삼은 무엇보다도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우리 몸에 든든한 보호막을 두른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특히 낮밤 일교차가 커지면서 우리 몸은 알게 모르게 쉽게 피로해집니다. 그러면 자연스레 면역력이 떨어지게 마련이고요. 따라서 요즘같을 때가 홍삼을 가장 좋은 건강식품으로 손꼽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제가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를 선택한 것이고요.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이때가 가장 빛날 때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포장도 고급스럽고, 꼼꼼하게 돼 있어, 선물용으로 이만한 게 없을 것 같네요. 받으시는 분도 분명 좋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일로 쉽게 지치는 저도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와 함께 잔병으로 고생하지 않도록 면역력을 챙겨두려고 합니다. 환절기마다 기침을 달고 사셨다면 면역력을 높여주는 홍삼을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시고 얼굴 한 번 찡그리는 홍삼이 아니라, 마시고 기분 좋게 미소 지을 수 있는 달콤한 홍삼 건강 식품. 함소아 홍삼인 세븐베리를 간단히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레이니아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함소아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를 작성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Hobby > 음식(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분위기 좋은 곳, 드까르멜릿에 다녀왔습니다. (0) | 2018.09.20 |
---|---|
1초에 1.98원만 내면 되는 식당, kt ON식당에 다녀왔습니다. (0) | 2018.09.06 |
싱그러운 서귀포 감귤을 찾아서 (0) | 2016.11.24 |
추석선물로 점수 팍팍 딴 약초김 선물세트 (0) | 2016.09.12 |
전투식량, 그리고 불꽃곰신페스티벌 (0) | 2016.06.15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분위기 좋은 곳, 드까르멜릿에 다녀왔습니다.
기념일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분위기 좋은 곳, 드까르멜릿에 다녀왔습니다.
2018.09.20 -
1초에 1.98원만 내면 되는 식당, kt ON식당에 다녀왔습니다.
1초에 1.98원만 내면 되는 식당, kt ON식당에 다녀왔습니다.
2018.09.06 -
싱그러운 서귀포 감귤을 찾아서
싱그러운 서귀포 감귤을 찾아서
2016.11.24 -
추석선물로 점수 팍팍 딴 약초김 선물세트
추석선물로 점수 팍팍 딴 약초김 선물세트
2016.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