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맥북 애플리케이션 할인 판매 소식
글 작성자: 레이니아
반응형
맥용 애플이케이션 대거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인지도 있는 회사의 유명 소프트웨어가 많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이중 일부를 추려서 간단히 소식 전해드립니다.
레이니아입니다. 어제를 기점으로 평소 할인하지 않던 다양한 앱들이 대거 할인을 시작했는데요. 특정 앱의 설명을 보면 맥 앱스토어의 ‘Explore your Creativity’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을 진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확실하진 않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작과 관련된 앱부터 그림 편집 앱, 음악 앱등 다양한 앱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이에 짧게 할인 소식을 남기며, 사용 방법 등을 간단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 앱
훌륭한 맥용 저작 툴입니다. 가볍게는 블로그 포스트에서부터 장편 소설, 시나리오, 논문의 초고 등 다양한 형태의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모든 블로그 원고를 Scrivener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제값을 주고 구매했지만, 전혀 돈이 아깝지 않은 앱입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어 처음에 익히기가 조금 곤란하다는 것을 제외하면 훌륭한 도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2) Ulysses 3($44.99 → $21.99)
Scrivener와 겹치는 부분도 있으므로 잘 확인해보시고 더 마음에 드는 앱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작성하고 있는 글도 Ulysses 3로 작성하였습니다. iOS용 앱인 Daedalus와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작성한 관련 글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중요. 현재 마크다운을 이용하여 한글 작성할 때 첫 번째 글자가 적히지 않고 이를 수정하려고 하면 충돌이 나며 앱이 강제종료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3) Writer Pro($19.99 → $14.99)
글쓰기에 특화된 맥용 저작 툴입니다. 한 문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모드나 마크다운 지원 등 글쓰기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진 않아서 어떻다는 말씀은 못 드리겠네요.
4) iA Writer($9.99 → $4.99)
역시 제가 사용하지 않는 앱입니다. docx파일을 마크다운으로 손쉽게 변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Writer Pro와 마찬가지로 글쓰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하나가 Asian input improvements라고 적혀있는만큼 한글 작성 등이 보다 나아졌으리라 추측합니다.
5) Notefile($4.99 → $2.99)
메모앱입니다.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하여 iOS, 맥북 앱, 그리고 대시보드 위젯까지 다양한 형태의 메모를 동기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대시보드 위젯 기능이 개인적으로 눈이 갑니다.
사진 및 그림 편집 앱
포토샵에서 도장툴이나 힐링툴을 이용하여 배경을 정리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Snapheal은 이러한 기능을 하는 앱입니다. 사진을 불러와 손쉽게 선택하고 지우기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배경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번들 등을 통하여 구한 앱입니다.
2) CameraBag2($19.99 → $8.99)
사진을 불러와 다양한 필터를 입히고 편집할 수 있는 앱입니다. 필터 수도 많고 간단한 편집부터 커브 편집까지 많은 기능이 있는데요. 개발사에서 유튜브에 사용법을 올려두었습니다.
3) Pixelmator($29.99 → $15.99)
포토샵을 대체할 만한 그림 편집 도구입니다. 포토샵만큼 강력한 기능을 갖추진 못했으나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많은 부분 포토샵을 따라왔습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포토샵보다 더없이 훌륭한 가격입니다.
소식을 듣고 덜컥 구매한 앱인데요. 필요하다면 글로써 소개해보겠습니다.
4) Cheetah 3D($149.99 → $69.99)
쉽고 빠르게 3D 모델링을 할 수 있는 앱이라고 합니다. 세일을 했지만 무척 고가의 앱인데요. 저는 3D를 전혀 다룰 줄 몰라 추천이나 소개해드리기가 애매하네요. 세일 중이라는 사실만 참고하세요.
음악 및 동영상 관련 앱
음악을 믹싱하는 앱입니다. 아이튠즈 보관함에 있는 음악을 불러와 디제잉을 할 수 있는데요. 미려한 디자인의 앱이나 오로지 맥만을 지원하고 기능이 조금 단순하다고 합니다.
2) Voila($29.99 → $14.99)
맥의 화면을 녹화하는 앱입니다. 단순 스크린캡처부터 화면 녹화, 주석 첨가, 그리고 공유까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구매를 고민하는 앱이기도 합니다. 구매하게 된다면 역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소식이 있습니다만, 조금 더 확인 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소식의 레이니아였습니다.:)
· 관련 포스트 및 링크
- 애플, 엔트리급 아이맥(iMac) 21.5인치 출시
- AirServer 사용기 -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맥 애플리케이션의 라이브러리, 외장하드로 옮기기
- 율리시스(Ulysses) - (2) Markdown 살펴보기
- 맥OSX의 복잡한 메뉴바를 한 번에 정리하는 필수 앱. 바텐더(Bartender)
- AirServer 사용기 -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맥 애플리케이션의 라이브러리, 외장하드로 옮기기
- 율리시스(Ulysses) - (2) Markdown 살펴보기
- 맥OSX의 복잡한 메뉴바를 한 번에 정리하는 필수 앱. 바텐더(Bartender)
반응형
'새로운 소식(Arti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용 리듬게임 Deemo 일시 무료 소식 (0) | 2014.08.01 |
---|---|
Mac OSX Yosemite 공개 베타 (0) | 2014.07.24 |
다음뷰 및 미투데이 서비스 종료, 백업 방법은? (2) | 2014.07.01 |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Photoworks). 10년만에 업데이트 (2) | 2014.06.24 |
애플, 엔트리급 아이맥(iMac) 21.5인치 출시 (12) | 2014.06.19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iOS용 리듬게임 Deemo 일시 무료 소식
iOS용 리듬게임 Deemo 일시 무료 소식
2014.08.01 -
Mac OSX Yosemite 공개 베타
Mac OSX Yosemite 공개 베타
2014.07.24 -
다음뷰 및 미투데이 서비스 종료, 백업 방법은?
다음뷰 및 미투데이 서비스 종료, 백업 방법은?
2014.07.01 -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Photoworks). 10년만에 업데이트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Photoworks). 10년만에 업데이트
2014.06.24